MoonLight Photography

[달빛사진] 악~ 귀여운 맹수 아깽이에게 물렸어요~ 손가락 내놓아라 집사야! 본문

느끼다/자연

[달빛사진] 악~ 귀여운 맹수 아깽이에게 물렸어요~ 손가락 내놓아라 집사야!

소명달빛 2016. 1. 6. 13:07

[달빛사진] 악~ 귀여운 맹수 아깽이에게 물렸어요~ 

손가락 내놓아라 집사야!


오랜만에 노냥이 사진을 올리네요.

한달 동안 찍었던 사진들로 돌려막기(?)하느라

아쉽네요...

지금쯤 잘 지내고 있겠죠?


아직 아깽이일 때라 입이 근질근질한지

손가락만 갖다대면 잘근잘근 씹니라 정신 없었네요..


그래도 "악!" 소리지르면 다시 살살 깨무는거 보고

참 신기하다고 느꼈었는데...




지금은 많이 컸겠죠?

보고 싶다~ 노냥~



[달빛사진] 새끼 길냥이들과의 만남, 검냥이와 노냥이

[영상][검냥노냥] 두 맹수의 처절한 싸움! 매우 폭력적(?)이므로 시청 주의! ㅎㅎ




Photograph © Kyeongsan, Choi

Nikon D2x

2013.01.28.


관심(?)을 표현해주세요

사진이 맘에 드시면 #좋아요 #공유하기 #공감하기 ^^


키워드

#고양이 #검냥이 #노냥이 #길냥이 #아깽이 #맹수 #손가락 #집사 #귀여움 #심쿵 #심쿵주의 #귀염주의

SNS로 친구해요

KakaoStory Facebook Twitter Instagram Youtube



Comments